등급 | 검정기준 |
---|---|
1급 | 전문가 수준의 뛰어난 초·중등 영어를 지도하는 지도자의 평가능력 및 초등부를 지도 할 수 있는 일반적인 인성교육 평가 및 적성의 해설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최고급 수준 |
2급 | 준전문가 수준의 초등 영어를 지도하는 지도자의 평가능력 및 초등부를 지도할 수 있는 일반적인 인성교육 평가 및 적성의 해설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고급 수준 |
등급 | 검정기준 |
---|---|
1급 | 전문가 수준의 뛰어난 교구활동을 겸한 실전 교육과정을 수료한 자로써, 초등 방과 후 수학에 대한 이해, 적용, 활용 및 응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최고급 수준 |
2급 | 준전문가 수준의 교구활동을 겸한 실전 교육과정을 수료한 자로써, 초등 방과 후 수학에 대한 이해, 적용 및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고급 수준 |
3급 | 일반인으로써 뛰어난 교구활동을 겸한 실전 교육과정을 수료한 자로써, 초등 방과 후 수학에 대한 이해 및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상급 수준 |
등급 | 검정기준 |
---|---|
1급 | 전문가 수준의 뛰어난 교구활동을 겸한 실전 교육과정을 수료한 자로써, 중등 방과후 수학에 대한 이해, 적용, 활용 및 응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최고급 수준 |
2급 | 준전문가 수준의 교구활동을 겸한 실전 교육과정을 수료한 자로써, 중등 방과후 수학에 대한 이해, 적용 및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고급 수준 |
등급 | 검정기준 |
---|---|
1급 | 전문가 수준의 뛰어난 교구활동을 겸한 실전 교육과정을 수료한 자로써, 교육 현장에서 창의수학활동을 지도할 수 있는 수행능력 및 전문 창의수학 교육에 필요한 교육능력을 갖춘 최고급 수준 |
등급 | 검정기준 |
---|---|
1급 | 전문가 수준의 뛰어난 초·중등 한자를 지도하는 지도자의 평가능력 및 초등부를 지도 할 수 있는 일반적인 인성교육 평가 및 적성의 해설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최고급 수준 |
2급 | 준전문가 수준의 초등 한자를 지도하는 지도자의 평가 능력 및 초등부를 지도할 수 있는 일반적인 인성교육 평가 및 적성의 해설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고급 수준 |
등급 | 검정기준 |
---|---|
전문강사 | 전문가 수준의 코딩을 지도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, 스크래치, 엔트리 등의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학교 또는 교육기관에서 학생 또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고급 과정의 코딩교육업무를 수행하며 코딩지도사를 양성할 수 있는 최고급 수준 |
1급 | 고급 수준의 코딩을 지도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, 스크래치, 엔트리 등의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학교 또는 교육기관에서 학생 또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중급 과정의 코딩교육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고급 수준 |
2급 | 중급 수준의 코딩을 지도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, 스크래치, 엔트리 등의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학교 또는 교육기관에서 학생 또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초급 과정의 코딩교육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중급 수준 |